한우 1인분이 13,000원!

우리식구가 직접 키운 한우 누렁이. 직접 판매합니다.

한우모듬 1인분(150g) : 13,000원
160석의 시원시원하게 넓은 장소
예약전화 : 02-2051-3381
[관리자]

    대한민국 옥천의 청정지역 & 산지직송 직영점의 만남

    A급이상의 고기만을 취급합니다!

    저희 가족 식구들, 한우장인이 직접 키운 소를 직송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가격을 한번에 잡기 위해 수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1인분 150g기준 13,000원 이라는 단가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옥천의 맥우 도축장의 직영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대 성공을 거쳐 이렇게 강남지점에 열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은 직접 배송하기에 신선도 유지와 동시에 수급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고자 저희 고기의신 만의 One-stop System을 도입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은 서울 직영판매점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강남 직장인, 시민들께 한우맛의 본질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시는 방법

    강남매장을 쉽게 찾아오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기의神 Team입니다

    생산에서 곧 바로 소비자로 연결하도록 만든 최고의 팀 입니다.

    강남점사장 김평기

    CHIEF EXECUTIVE OFFICER

    정직한 고기를 제공하는 것이 저의 신념입니다. 그리고 이 정직성이 강남으로 오게 된 뿌리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손님들 분께 인정받으며 더 싱싱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남점 부사장 이미경

    CHIEF OPERATION OFFICER

    엄선된 HACCP 가공공장에서 최고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3년간 보이지 않는 큰 노력을 해왔고 드디어 손님분들께 제공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게에 오셔서 수준 높은 한우를 저렴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고기의신 대표 부상기

    CHEF DE CUISINE

    저희 고기의神은 충북 옥천의 청정지역에서 생산, 가공하고 있는 맥우 도축장의 고유 한우브랜드입니다. SYSTEM경영으로 즉시 유통에 성공하였습니다. 따라서 옥천을 시작으로 대전과 강남에 진출하게 되어 고객분들에게 저희 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맥우도축사장 최인호

    SOUS CHEF

    대한민국 청정지역 옥천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구제역과 AI가 발생하지 않은 1급수 청정지역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 한우 명장으로 채택되어 튼튼하고 건강한 한우를 길러내는데 책임을 다 하고 있습니다.